[더존뉴스=강순규 기자]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점주 박금석)은 지난 23일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명희)에 370만원 상당의 런치박스를 후원하고 지역사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나눔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직원들이 지역 내 어려운분들을 위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특식을 준비하였으며, 런치박스에는 신선한 샐러드와 구운 채소 그리고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스테이크 등 풍성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박금석 점주는“이번 런치박스 도시락 나눔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유대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문명희 관장은“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 모든 직원에게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지원 덕분에 많은 분들이 따뜻하고 특별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되었다”며“이런 나눔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천안펜타포트점은 2019년부터 수년간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다양한 나눔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는 지역사회 대표 프렌차이즈 기업이다. <저작권자 ⓒ 더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