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 천안복지재단에 여성용품 1200만원 상당 후원- 유기농 순면 생리대 후원 및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 펼쳐
[더존뉴스=강순규 기자]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는 2일 천안시청에서 유기농 순면 여성용품 1200만원 상당을 천안시복지재단에 후원했다.
이날 후원물품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 김호태 총재와 천안지역위원회 김성호 위원장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라이온스협회와 기부연계 기업제품을 기부했다.
특히, 356-F지구 천안지역위원회는 이번 후원물품 외에도 장학금 전달 및 집수리에 이어 김장과 연탄봉사 등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는 3000여명의 회원수를 자랑하며, 천안지역위원회 회원도 500여명이 넘는다.
한편, 국제라이온스협회 356-F지구와 기부협약을 체결한 여성용품 제조회사인 주)SSK는 충북 음성에 위치한 가운데, 이 회사의 대표는 여성의 건강을 생각하는 유기농 여성용품 단일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비료없이 미국 텍사스에서 친환경 유기농법으로 목화를 들여왔다고 해서 현대판 문익점으로 부르기도 한다. <저작권자 ⓒ 더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